데일리성북

'오늘이 가장 젊은 날’ 성북구 장위3동 인생사진관 40여 명 어르신 참여

장위3동 미용실 재능기부로 어르신 메이크업과 헤어 드라이 무료 진행

데일리성북 | 기사입력 2024/09/13 [15:24]

'오늘이 가장 젊은 날’ 성북구 장위3동 인생사진관 40여 명 어르신 참여

장위3동 미용실 재능기부로 어르신 메이크업과 헤어 드라이 무료 진행
데일리성북 | 입력 : 2024/09/13 [15:24]



서울 성북구 장위3동 주민자치회가 10, 장위3동 마을공원에서 장위3동 인생사진관을 개최하고 지역 어르신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어르신들의 존엄과 삶의 흔적을 사진으로 남기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사진 촬영뿐만 아니라 지역의 헤어, 메이크업 전문가의 재능기부가 함께 이뤄졌다.

 

2024년 주민자치 동단위 특화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어르신들이 모처럼 밖에 나와 예쁜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고 가장 젊은 오늘을 기억하기 위해 인생사진관이라는 명칭을 사용했다.

 

이 행사는 특히 흰 배경의 정갈한 사진과 주변의 자연을 배경으로 한 사진 두 가지 버전의 촬영본과 함께, 부부가 함께 촬영하는 동반촬영 서비스도 제공해 모처럼 밖에 놀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기억을 선사했다.

 

이날 인생사진관에서는 장위3동 미용실이 어르신에게 메이크업과 헤어드라이를 무료로 제공하는 재능기부 활동도 더해져 그 의미를 더했다.

 

김상중 장위3동 주민자치회장은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에게 앞으로도 주민들의 삶을 존중하고 기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라며 어르신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를 위해 힘쓰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