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성북

“높아가는 하늘이 참 좋아, 깊어가는 당신이 더 좋아”

서울시, 2024년 가을편 서울꿈새김판 문안 공개

데일리성북 | 기사입력 2024/10/09 [00:45]

“높아가는 하늘이 참 좋아, 깊어가는 당신이 더 좋아”

서울시, 2024년 가을편 서울꿈새김판 문안 공개
데일리성북 | 입력 : 2024/10/09 [00:45]



서울시가 7일 가을을 맞아 서울도서관 외벽 대형 글판인 서울꿈새김판을 새롭게 단장했다.

 

서울시는 가을의 여유와 풍요로움을 전달하는 글귀를 주제로 지난 8월 진행한 2024년 가을편 꿈새김판 문안 공모전에 접수된 875편의 문안 가운데 문안선정위원회를 통해 3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시는 선정작 중 높아가는 하늘이 참 좋아, 깊어가는 당신이 더 좋아를 꿈새김판에 맞는 이미지 작업을 거쳐 가을편으로 게시했다.

 

당선자 최정우 씨는 문안을 통해 가을의 풍성함을 닮은 서울 시민들의 깊은 배려와 생각이 가을 하늘만큼 좋다는 의미를 표현했다고 말했다.

 

꿈새김판 문안선정위원회는 게시작에 대해 함께 가을을 맞이하는 설렘과 기쁨을 단정하면서도 리듬감 있게 쓴 문안이어서 선정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한 게시작을 포함해 다른 선정작 때가 무르익어 맺힌 게 아니라 당신이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낙엽이 빙그르르 툭, 세상의 짐을 잠시 내려놓고 가벼워지는 가을도 강남대로, 홍대, 신촌 일대의 전광판 등 서울시 옥외 전광판 및 보유 홍보 매체로 시민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홍찬 서울시 홍보담당관은 긴 여름이 지나고 찾아온 높은 가을 하늘 아래 꿈새김판과 함께 시민들이 여유와 계절이 주는 기쁨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시민들에게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