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성북

성북구자율방재단 임윤식 총단장 취임 "재난예방 활동 강화, 안전한 도시로!"

데일리성북 | 기사입력 2024/07/07 [01:03]

성북구자율방재단 임윤식 총단장 취임 "재난예방 활동 강화, 안전한 도시로!"

데일리성북 | 입력 : 2024/07/07 [01:03]



성북구자율방재단이 지난 2일 오후, 구청 6층 미래기획실에서 월례회의를 가진 자리에서 임기 만료된 김경남 3·4대 단장 후임에 선임된 임윤식(57) 보문동단장의 제5대 총단장 취임식을 가졌다.

 

오승덕 간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월례회의 및 총단장 이·취임식에서 신임 임윤식 단장은 그동안 자율방재단을 이끌어 오신 전임 총단장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단원들과 함께 구민들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앞장 서고, 한발 빠른 방재 및 예방활동을 통해 방재단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남 전임단장은 “6년 동안은 집중호우 등 크고 많은 재난이 닥쳤을 때 구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재난대응 예찰과 방재활동에 앞장섰던 내 생애 최고였다앞으로도 주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봉사단체가 되도록 서포터하겠다고 말했다.

 

이승로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자율방재단이 구민의 안전과 재산보호를 위해 각종 재난에 대한 적극적인 예방활동으로 전국 제일의 민간 봉사단체로 거듭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임윤식 신임단장은 김경남 전임단장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단원을 대표해 감사패를 전달하고, 라현숙 전국자율방재단연합회 회장도 그동안의 공을 기려 공로패를 전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